일반인 포드자동차 체험 영상물 '화제'
일반인 포드자동차 체험 영상물 '화제'
  • 박상대 기자
  • 승인 2012.07.1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드차 체험에 참여한 한 여성이 다양한 신기술에 놀라며 웃는 모습.

포드코리아가 지난 2주간 실시한 브랜드 캠페인 '서울-투-소울(Seoul-to-Soul)'에 참여한 사람들의 경험담을 풀어 내는 영상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캠페인은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와 일반 소비자가 2013년형 친환경 스마트 모델들을 소개하는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이다.

체험단은 미국, 유럽 현장에서 보고 느낀 포드를 캠페인 사이트와 자신의 블로그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했다.

이들은 포드 본사의 디자인 스튜디오, R&D센터를 둘러 보고 다양한 신기술이 탑재된 차량을 운전해 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체험에 참가한 김태훈씨는 “포드차의 개발과정, 디자인을 실제로 보고 미국차에 대한 편견을 떨칠 수 있었다"며 "특히 혁신적인 디자인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모습이 놀라웠다”고 말했다.

한편 자동차 비전문가들의 체험담은 다이내믹한 광고 영상으로 제작돼 TV, 소셜채널 등을 통해 이미 선보이고 있으며, 15일부터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마케팅 관계자는 "포드에 대한 단순한 설명보다는 일반인들의 체험을 있는 그대로 보여줘 광고를 접하는 소비자들과의 공감대 형성에 주력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