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에너지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주유소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이와함께 한국산업고객만족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등 3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했다.
3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이 인지하는 만족과 신뢰도, 가치와 품질, 재구입 의향 등을 평가해 선정하는 주요 소비자 지표다.
SK에너지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CEO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주유소 청결∙친절 캠페인에 참여하고, 고객만족 전문가로 구성된 ‘CS 119팀’이 전국 SK주유소를 순회 방문해 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SK에너지는 업계 최초로 리터당 최대 150원까지 현장에서 바로 할인되는 즉시할인 카드로 고객들의 부담을 경감시키는 등 올 한해 차별화된 마케팅 으로 고객과 소통해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