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ll-IP의 광고속 노래대결…온라인 및 모바일 선택하는 캠페인 전개
KT, All-IP의 광고속 노래대결…온라인 및 모바일 선택하는 캠페인 전개
  • 정은실 기자
  • 승인 2013.03.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All-IP 배틀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고객이 배틀에 직접 참여하는 캠페인이 인기다.

KT는 IP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olleh All-IP 서비스’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All-IP 배틀(BATTLE)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지난 3월 1일 시작해 17일까지 진행되는 All-IP 배틀 캠페인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쿤보이즈’, ‘악동뮤지션’ 등의 스타들이 CM송으로 인기몰이 중인 ‘All IP송’을 하나의 광고에서 서로 다른 가창과 안무로 대결하는 내용이다.

이번 All-IP 배틀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선호 스타를 선택해서 승자를 가릴 수 있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형식의 캠페인이어서 광고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가 느낄 수 있다. 현재 ‘라쿤보이즈 vs 악동뮤지션’, ‘신지훈 vs 최예근’, ‘라쿤보이즈 vs 이천원’, ‘악동뮤지션 vs 최예근’ 등 다양한 장르와 매력을 갖춘 팀들이 승부를 벌인다.

특히 지난 1일 All-IP 배틀 광고 온에어 이후 All-IP 홈페이지(all-ip.olleh.com)에는 배틀에 참가한 고객이 약 4만명에 육박하는 등 선호하는 All-IP 스타 선정에 대한 관심도 높다

‘All-IP 배틀’ 투표는 전 국민 누구나 All-IP 배틀 홈페이지에서 5편의 배플 영상을 감상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5명)와 ‘KPOP 스타2’ 방청권(30명) 등이 제공된다.

KT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All-IP 서비스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All-IP 송을 제작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광고 승자를 결정하는 인터렉티브 배틀 캠페인이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