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연아에게 보내는 포토에세이 이벤트 실시
삼성전자, 연아에게 보내는 포토에세이 이벤트 실시
  • 조경화 기자
  • 승인 2009.05.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고객들이 직접 하우젠 에어컨 모델 김연아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연아에게 보내는 포토에세이 이벤트’를 6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김연아의 ‘포토에세이’ 동영상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김연아와 하우젠 고객들이 함께 만드는 특별 이벤트로 기획됐다. 특히 김연아와 고객들을 위한 ‘씽씽 포토에세이북’이 입소문을 타면서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하우젠 에어컨 광고 시사회 ‘씽씽 쇼케이스’에서 첫 선을 보인 김연아의 ‘포토에세이’는 대관령의 푸른 초원과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김연아의 우아한 사진과 감성적인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으로 공개 당시 현장에서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쇼케이스가 끝난 후에는 김연아의 ‘포토에세이’ 동영상의 공개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연아에게 보내는 포토에세이 이벤트’는 하우젠 홈페이지(www.hauzen.com)에서 김연아의 ‘포토에세이’ 동영상을 보고 나만의 포토에세이 페이지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김연아의 사진을 보고 떠오르는 느낌을 자신만의 언어로 표현하거나, 김연아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 바람에 대한 신선한 정의 등을 형식과 내용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작(1명)과 우수작(20명)에게는 김연아의 사진과 본인이 작성한 에세이를 함께 엮은 ‘씽씽 포토에세이북’과 김연아가 직접 부른 ‘씽씽송’ cd가 선물로 증정된다. 특히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하우젠 에어컨 벽걸이형 최신 모델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고객들의 우수 에세이로 꾸며질 ‘씽씽 포토에세이북’은 올림픽 준비로 캐나다에서 훈련 중인 김연아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김연아와 21명의 하우젠 고객들을 위한 한정판으로 발간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의 생각을 사진과 글로 미니홈피와 블로그에 표현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높은 참여율이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김연아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하우젠 에어컨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이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