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아동용 라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겨울 일러스트 배경에 동물 캐릭터를 적절히 배치해 겨울왕국에서 뛰노는 어린이들을 연상하게 한다.
아동용 제품의 특징은 밝고 선명한 색상의 구스 다운재킷에 캐주얼한 야상 스타일의 다운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해졌다.
특히 성인용 다운재킷을 축소해 놓은 듯한 디자인의 ‘아이아스 미니미 다운’과 ‘쥬피터 미니미 다운’은 키즈라인의 대표격이다.
올 겨울 밀레 키즈라인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제품을 다양화했으며, 소재도 고가보다는 가격 경쟁력을 고려한 자체개발 소재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한편 박용학 마케팅 상무는 “가족단위 레저가 늘면서 아동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감성과 스타을 동시에 갖춘 키즈라인을 점차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