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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6월까지 휴대폰 수리비의 20%, 3만원 이내에서 횟수 제한없이 수리비를 보상해 주는 ‘파손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대상은 LTE 휴대폰을 사용 중인 멤버십 VIP 등급 이상이며, 1년 이상 휴대폰을 사용 중인 소비자다.
수리비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폰안심케어(1644-5108)센터로 접수한 후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 후 영수증과 견적서를 30일 이내 문자나 팩스로 안심케어센터로 발송하면 다음달 청구액에서 할인된다.
대상 고객 중 폰케어 플러스를 기존에 가입한 고객은 중복으로 수리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폰케어 플러스 가입 고객은 액정 파손으로 수리비 15만원이 청구되면 보험으로 12만원을 보상받지만 본인부담금 3만원은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적용하면 본인부담금 3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무료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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