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혁신활동 전사적 확산 ‘방점’
한전KDN, 혁신활동 전사적 확산 ‘방점’
  • 김바울 기자
  • 승인 2016.06.22 13:5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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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 ReStart 혁신활동’ 2단계 돌입
▲ 한전KDN이 지난해 혁신활동 1단계 추진에 이어 ‘GO ReStart 혁신활동’2단계에 돌입했다.



한전KDN이 지난해 혁신활동 1단계 추진에 이어 ‘GO ReStart 혁신활동’2단계에 돌입했다.

이번 2단계 돌입에는 혁신활동의 전사적 확산 및 정착을 위해 추진체계를 개편하고 부문별 자체 혁신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진행됐다.

‘GO ReStart 혁신활동’은 안정(Stability), 성장(Growth), 질서(Order), 존중(Respect)을 4대 혁신 핵심가치로, 에너지ICT 융합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한전KDN 임수경 사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GO ReStart 혁신활동 추진위원회’와 4대 핵심가치별 분과 위원회를 구성해 체계적으로 혁신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분과별 혁신과제를 발굴해 총 36개의 혁신과제를 추진함으로써 혁신활동 공감대 형성에 주력했다면 올해는 기존 혁신과제의 지속적 추진과 경영방향에 맞는 신규 혁신과제를 추가 발굴,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혁신활동의 전사적 확산에 중점을 뒀다.

이에 따라 전사 차원의 혁신활동 외에도 예하 각 부문으로 혁신활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처‧사업소별 자체 혁신활동을 추진하고 있고, 청렴분야 추진체계를 보완하고 청렴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전사적 노력을 병행하고 있다.

한전KDN의 관계자는 “향후에도GO ReStart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일 중심의 열정기업으로 거듭남으로써 업무생산성 제고와 경영성과 달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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