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신개념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 오픈
아가방앤컴퍼니가 스타필드 고양에 신개념 SPA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 1호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카라멜 플라츠(KARAMELL PLATS)'는 스웨덴어로 '달콤한 집'이라는 뜻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맛처럼 자주 가고 싶은 집을 의미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카라멜 플라츠를 하반기 핵심 성장축으로 삼고. 향후 유·아동 시장에서 소비자 성향을 적극 반영해 시장의 변화를 이끈다는 전략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카라멜 플라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여주고 새로운 트렌드 제품을 발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카라멜 플라츠를 브랜드로 해서 향후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유통망 확대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라멜플라츠는 유·아동 대상 놀이를 융합한 창의적 공간까지 제공하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고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추구했다.
매장에는 디어베이비, 타이니플렉스, 이야이야오 등의 의류 브랜드와 퓨토, 오투베베 등의 화장품 라인 이외에 놀이 매트, 신발, 기타 액세서리 등 총 60여 종의 브랜드에 약900개 품목 총 만여 점 이상의 다양한 제품을 갖춰 영·유아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카라멜 플라츠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여러가지 체험이 가능한 영·유아 대상의 신개념 편집숍”이라며 “유통구조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스톱 유·아동 특화 공간”이라고 말했다.
'카라멜 플라츠(KARAMELL PLATS)'는 스웨덴어로 '달콤한 집'이라는 뜻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맛처럼 자주 가고 싶은 집을 의미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카라멜 플라츠를 하반기 핵심 성장축으로 삼고. 향후 유·아동 시장에서 소비자 성향을 적극 반영해 시장의 변화를 이끈다는 전략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카라멜 플라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여주고 새로운 트렌드 제품을 발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
카라멜플라츠는 유·아동 대상 놀이를 융합한 창의적 공간까지 제공하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고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추구했다.
매장에는 디어베이비, 타이니플렉스, 이야이야오 등의 의류 브랜드와 퓨토, 오투베베 등의 화장품 라인 이외에 놀이 매트, 신발, 기타 액세서리 등 총 60여 종의 브랜드에 약900개 품목 총 만여 점 이상의 다양한 제품을 갖춰 영·유아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카라멜 플라츠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여러가지 체험이 가능한 영·유아 대상의 신개념 편집숍”이라며 “유통구조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스톱 유·아동 특화 공간”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