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방문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등 실시
유아동 패션 시장에 새로운 변화의 물결이 점차 다가오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고양 스타필드에 오픈한 신개념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가 인기매장으로 급부상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17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24일 정식으로 선보인 카라멜 플라츠는 유아동 대상의 60여 브랜드 900여 종의 의류, 스킨케어, 각종 유아용품을 판매한다.
매장은 '플레이 라운지(Play Lounge)' 및 놀이 체험공간과 8개의 게이트(문)로 구분된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카라멜 플라츠는 원스톱쇼핑 가능으로 방문객 증가와 함께 매출도 크게 오를 것으로 기대돼 올해 목표를 빠르게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아가방앤컴퍼니는 밝혔다.
오픈 당일 많은 방문객과 아이들이 매장을 찾은 가운데 광고모델인 '서우'가 엄마 정시아 씨와 함께 매장을 방문했다.
정시아 씨가 매장을 둘러보며 쇼핑하는 동안 '서우'는 매장 내 플레이 라운지를 이용하고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에게 즉석 코디 제안을 하기도 했다.
한편, 카라멜 플라츠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한 신규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스타필드 고양점만 사용 가능), 기존 고객들에겐 구매 시 더블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홍주영 상무는 "신개념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는 단순 판매 장소가 아닌 유아동과 부모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고양 스타필드에 오픈한 신개념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가 인기매장으로 급부상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17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24일 정식으로 선보인 카라멜 플라츠는 유아동 대상의 60여 브랜드 900여 종의 의류, 스킨케어, 각종 유아용품을 판매한다.
매장은 '플레이 라운지(Play Lounge)' 및 놀이 체험공간과 8개의 게이트(문)로 구분된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카라멜 플라츠는 원스톱쇼핑 가능으로 방문객 증가와 함께 매출도 크게 오를 것으로 기대돼 올해 목표를 빠르게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아가방앤컴퍼니는 밝혔다.
|
오픈 당일 많은 방문객과 아이들이 매장을 찾은 가운데 광고모델인 '서우'가 엄마 정시아 씨와 함께 매장을 방문했다.
정시아 씨가 매장을 둘러보며 쇼핑하는 동안 '서우'는 매장 내 플레이 라운지를 이용하고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에게 즉석 코디 제안을 하기도 했다.
한편, 카라멜 플라츠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한 신규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스타필드 고양점만 사용 가능), 기존 고객들에겐 구매 시 더블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홍주영 상무는 "신개념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는 단순 판매 장소가 아닌 유아동과 부모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