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 12000명 방문…크리스마스 컨셉 내·외부 새 단장
르노삼성자동차는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L'Atelier VIVID LIFE)'가 오픈 한 달 만에 방문자 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울러 이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재단장한다.
뉴 QM3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차량 전시장과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공간이다.
지난 10월 27일부터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 두 곳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오픈한 NEW QM3 브랜드 스토어는 주로 2,30대 여성층의 호응을 얻으며 한 달 만에 1만명 이상 방문했다.
8일 기준 총방문객 수는 1만2000명을 넘어섰고, 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더 많은 방문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에 맞춰 9일부터 NEW QM3 브랜드 스토어를 '비비드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화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단장한다.
또한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매주 치열한 경쟁률로 마감되던 팝업 레스토랑과 쿠킹 클래스를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로 확대 운영하고, 다양한 연령대 고객이 함께 참여 가능한 QM3 현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마지막 날인 12월 23일에는 ‘비비드 크리스마스’를 컨셉트로 특별한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기존 단순한 자동차 판매공간이 아닌 체험과 감성을 전달한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 단장한 뉴 QM3와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고 더욱 풍성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재단장한다.
뉴 QM3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차량 전시장과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공간이다.
지난 10월 27일부터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 두 곳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오픈한 NEW QM3 브랜드 스토어는 주로 2,30대 여성층의 호응을 얻으며 한 달 만에 1만명 이상 방문했다.
8일 기준 총방문객 수는 1만2000명을 넘어섰고, 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더 많은 방문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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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매주 치열한 경쟁률로 마감되던 팝업 레스토랑과 쿠킹 클래스를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로 확대 운영하고, 다양한 연령대 고객이 함께 참여 가능한 QM3 현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마지막 날인 12월 23일에는 ‘비비드 크리스마스’를 컨셉트로 특별한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기존 단순한 자동차 판매공간이 아닌 체험과 감성을 전달한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 단장한 뉴 QM3와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고 더욱 풍성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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