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광고 부문 소셜미디어 분야서…'몽골랠리 한국팀 응원 이벤트' 높은 평가
불스원이 '2017 앤어워드(&Award)' 디지털광고 부문 소셜미디어 분야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2017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고 앤어워드 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3개 부문 50여 개 분야에서 한 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를 선정하는 자리로, 올해 시상식은 지난 2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2관에서 개최됐다.
불스원은 온라인마케팅 기업 티엠씨케이와 함께 진행한 '2017 몽골랠리 한국팀 소셜 응원 프로젝트'로 이번 '2017 앤어워드' 시상식서 그랑프리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2017년 5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몽골랠리 국내 참가팀 후원 과정과 실제 랠리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실시간 공유하고, 소셜 응원 이벤트를 통해 일반인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불스원은 설명했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가 다시금 주목받을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의미있는 후원 활동을 온·오프라인에서 이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 어드벤처리스트(Adventurist)가 주관하는 몽골랠리는 영국에서 러시아까지 약 1만6000km에 이르는 거리를 자유롭게 경로를 지정해 횡단하는 아마추어 레이스다.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모든 참가팀은 반드시 환경 보호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해야 하며, 랠리 참가 차량 역시 주행거리 10만km가 넘는 1200cc 미만의 중고차 또는 125cc 미만의 스쿠터로 제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은 이번 몽골랠리에 지난해 '희린이가 가재'팀에 이어 올해는 '쉘위고'팀을 후원했다. 아래는 관련 영상이다.
'2017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고 앤어워드 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3개 부문 50여 개 분야에서 한 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를 선정하는 자리로, 올해 시상식은 지난 2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2관에서 개최됐다.
불스원은 온라인마케팅 기업 티엠씨케이와 함께 진행한 '2017 몽골랠리 한국팀 소셜 응원 프로젝트'로 이번 '2017 앤어워드' 시상식서 그랑프리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2017년 5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몽골랠리 국내 참가팀 후원 과정과 실제 랠리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실시간 공유하고, 소셜 응원 이벤트를 통해 일반인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불스원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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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가 다시금 주목받을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의미있는 후원 활동을 온·오프라인에서 이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 어드벤처리스트(Adventurist)가 주관하는 몽골랠리는 영국에서 러시아까지 약 1만6000km에 이르는 거리를 자유롭게 경로를 지정해 횡단하는 아마추어 레이스다.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모든 참가팀은 반드시 환경 보호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해야 하며, 랠리 참가 차량 역시 주행거리 10만km가 넘는 1200cc 미만의 중고차 또는 125cc 미만의 스쿠터로 제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은 이번 몽골랠리에 지난해 '희린이가 가재'팀에 이어 올해는 '쉘위고'팀을 후원했다. 아래는 관련 영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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