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의류건조기 무상서비스 ‘자발적 리콜’로 전면 확대
LG전자, 의류건조기 무상서비스 ‘자발적 리콜’로 전면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12.18 15: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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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의류건조기 무상서비스를 ‘자발적 리콜’로 전면 확대키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의류건조기의 결함이나 위해성이 확인되지 않았지만 자발적 리콜을 실시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책임을 끝까지 다할 방침이다.

회사는 “그동안 고객이 요청하면 제공해 왔던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 강화, 개선 필터 등 성능과 기능을 개선하는 무상서비스를 확대해 찾아가는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서비스 홈페이지 게시, 문자메시지 등 여러 경로를 통해 건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무상서비스를 먼저 알리고 빠른 시일 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LG전자는 다만 현재 품질보증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신청인들에게 위자료 10만원을 지급하라는 조정안은 수용하지 않기로 했다고 언급했다.[파이낸셜신문=이광재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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