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바꾼 여행트랜드 '차박'" GS리테일, 기아차와 협업 나서
"코로나19가 바꾼 여행트랜드 '차박'" GS리테일, 기아차와 협업 나서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0.07.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5일부터 밀키트 심플리쿡과 소형 SUV 셀토스 테마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
GS리테일, 기아자동차와의 협업 시작으로 경계 없는 다양한 협업 이어갈 것.
모델이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을 들고 기아차의 소형 SUV 셀토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모델이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을 들고 기아차의 소형 SUV 셀토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캠핑족이 급증며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이른바 '차박'이 메가 트렌드 떠오르고 있다. 그런 메가 트렌드를 반영하 듯 유통과 자동차가 '크로스'하는 이색 컬래버를 성사 시켰다.

GS리테일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SUV) 셀토스를 테마로한 이색 협업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양사의 이번 협업은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의 결과물로, 양사의 개별 영역에서 주력 상품으로 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심플리쿡과 SUV 셀토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협업이 성사된 것이다.

양사는 이달 15일부터 협업의 일환으로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고유 디자인, 컬러를 담아 5000개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한 보랭백을 증정하는 행사와 심플리쿡의 베스트 상품 1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보랭백 증정행사는 GS리테일의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몰을 통해 진행된다.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 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이달 26일까지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셀토스와 함께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행사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 2개(무작위)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장효정 심플리쿡 마케팅 담당자는 "GS리테일은 다양한 협업에 과감히 도전하며 다양한 가능성과 동력을 찾는데 항상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기아차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