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더 세리프, 세계 유명 브랜드와 협업 'What's on The Serif?' 캠페인 전개
삼성전자 더 세리프, 세계 유명 브랜드와 협업 'What's on The Serif?' 캠페인 전개
  • 정성훈 기자
  • 승인 2020.07.26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트로 감성과 더 세리프의 디자인 특징을 결합한 독특한 캠페인 전개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가 전 세계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27일부터 'What's on The Serif?'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2016년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알파벳 'I'자 형태의 독창적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구 같은 디자인’으로 호평 받고 있다.

과거 브라운관 TV 시대에는 소비자들이 TV 위에 액자나 소품을 올려 놓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했으나, TV 두께가 점점 얇아 지면서 이런 문화는 사라진 지 오래다.

'더 세리프' TV에 유명 브랜드 소품들을 배치해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한 모습./사진=삼성전자
'더 세리프' TV에 유명 브랜드 소품들을 배치해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한 모습./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 같은 점에 착안한 역발상으로 최근 재조명되고 있는 레트로 감성과 더 세리프의 디자인 특징을 결합한 독특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패션·뷰티·생활용품·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업체들의 제품이나 캐릭터를 더 세리프와 함께 연출하고, 이를 해당 업체들의 온라인 계정에서 해시 태그를 붙여 소개한다.

이 캠페인에는 LEGO(레고), Jo Malone London(조 말론 런던), AMOREPACIFIC(아모레퍼시픽), Heinz(하인즈), 스티키몬스터랩, GoolyGooly(굴리굴리), Alessi(알레시), Callaway Golf(캘러웨이 골프)가 함께 참여한다.

한편, 국내에서는 8월부터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이 캠페인과 연계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파이낸셜신문=정성훈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