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빅데이터 분석 기반한 '카드의정석' 브랜드 가치 인정받아
우리카드가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유일 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이다.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지자체, 기타 기관 및 단체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한다.
우리카드의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카드의정석'이 지난 달 800만좌를 돌파했기에 가능했다. 소비 패턴 변화를 반영한 맞춤 서비스를 탑재하고 한국화를 활용한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로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우리카드 브랜드팀 이승철 팀장은 "체계화된 빅데이터 분석을 기초로 하는 고객 중심의 브랜딩 활동으로 ‘카드의정석’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기쁘다"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카드의정석’ 브랜드 혁신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이번 수상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9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우리카드 콜라보 브랜딩 제품인 핑크퐁 피크닉 테이블(10명), 쿠키런 트래블 키트(10명)를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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