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 인기 '고공행진'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 인기 '고공행진'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0.12.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 출시 4일만에 계좌개설 10만좌 돌파
카카오뱅크가 지난 10일 출시한 '파트너적금 2호'인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가 출시 4일만에 10만좌를 돌파했다. (자료=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지난 10일 출시한 '파트너적금 2호'인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가 출시 4일만에 10만좌를 돌파했다. (자료=카카오뱅크)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선보인 6개월 주단위 적금인 '26주 적금'의 인기가 꾸준히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특히 유명 유통업체와 컬레버레이션한 특판 상품은 재테크에 관심있는 금융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10일 오전 10시에 판매를 개시한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가 출시 4일 만인 13일 오후 9시 기준 누적 계좌개설 좌수가 10만좌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8월에 출시된 바 있는 '26주적금 with 이마트'의 만기가 도래하기 전인 시점을 고려하면, 나흘만에 10만좌 가입은 매우 빠른 속도로 판단된다는게 카카오뱅크의 설명이다.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는 지난 8월 출시한 '26주적금 with 이마트'에 이어서 선보인 카카오뱅크 '파트너적금 2호'로, 카카오뱅크와 비금융사 간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품으로,  12월 23일까지만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한정판 상품이다.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 가입 고객에게는 자동이체 납입 성공 시, 총 7회에 걸쳐 무료배송,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적금 가입 고객 전원(해지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된다.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는 저축을 통한 이자혜택과 동시에 소비 활동을 하면서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는 점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제작된 마켓컬리 머그컵 등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 등이 인기비결로 분석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른 기업과의 협업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내년 중 IPO를 실시하고 증시에 상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3분기 순이익 406억원 흑자를 기록해 작년 1분기부터 7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가고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