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 연결…"즉시 경비 처리"
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 연결…"즉시 경비 처리"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1.06.22 17: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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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 구매 상세 내역 자동 전송… 이용자 즉시 경비 처리 가능
서비스 연결로 임직원 복지, 프로모션·이벤트 공지 등 마케팅 비용 투명성 증대
비즈플레이, 모바일 앱 통한 경비지출관리 업무 경감 및 비용 절약 기대
비즈플레이가 KT기프티쇼비즈 서비스 연결로 기업 마케팅 비용 지출의 투명성을 높인다. (사진=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가 KT기프티쇼비즈 서비스 연결로 기업 마케팅 비용 지출의 투명성을 높인다. (사진=비즈플레이)

KT로부터 지분투자를 받은 웹케시그룹의 비즈플레이가 KT의 기업대상 서비스와 연계된다. 쿠폰 등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들은 보다 간편하게 지출관리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 비즈플레이가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를 연결한다고 22일 밝혔다.

KT기프티쇼비즈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로 직원 복지, 보험·렌털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의 목적으로 5만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높은 할인율,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ISMS-P 인증 보유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번 서비스 연결 이후 KT기프티쇼비즈에서 모바일 쿠폰을 결제·이용하면 해당 상세 내역이 비즈플레이에 자동으로 전송돼 이용자는 즉시 경비 처리를 할 수 있다.

영수증 처리 담당자는 비즈플레이 서비스 내 '카드 영수증' 서비스에서 상품명, 상품 수량, 구매 금액 등 KT기프티쇼비즈의 구매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경비 처리 업무가 간소화된다. 

회사 관리자도 상세 내역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증빙 누락, 개인 목적 사용과 같은 불투명한 비용 관리 등의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 KT기프티쇼비즈와 제휴를 통해 비즈플레이 고객사는 마케팅 비용 지출의 투명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경비 처리 업무를 간편, 명확하게 제공해 기업의 효율적인 업무 개선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T기프티쇼비즈는 비즈플레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최대 4만원의 신규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사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지급하며, 가입 후 50만원 이상 첫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비즈플레이를 이용하는 고객사는 중견·대기업 고객 1900개, 전체 고객사 3만여개이며 사용자 기준 45만명, 비즈플레이로 관리되는 법인 카드만 70만 장에 달한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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