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가상의 공간에 '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 오픈
LG생활건강, 가상의 공간에 '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 오픈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2.04.06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중 왕후의 복식·장신구에서 영감 받은 프랑스 피에르 마리의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 론칭
LG생활건강이 가상의 공간에 '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가상의 공간에 '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프랑스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함께 협업해 새로운 예술 작품으로 탄생한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을 론칭하고, 이를 VR로 구현한 디지털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후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디지털 갤러리'에는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디자인에 담긴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들의 실제 이미지가 VR(가상현실)로 구현됐다.

디지털 갤러리에서는 360도 VR영상을 통해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들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고, 피에르 마리가 패키지 디자인에 담긴 의미를 소개하고 자신의 스튜디오를 공개하는 메이킹 필름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프랑스의 글로벌 일러스트레이터 피에르 마리는 왕후의 복식인 대례복과 장신구인 떨잠 등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천기단'의 패키지를 구현했다. 

예로부터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는 왕후의 지위를 상징하고, 궁중의 특별한 의례에 사용되어 화려하고도 섬세한 아름다움이 돋보인다는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후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라인인 '천기단'은 노화와 관련된 피부 고민들을 다스리는 30여 가지의 궁중 피부 비방을 배합한 천기비단 성분을 담았다.

이번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에는 '화현 밸런서'와 '화현 로션'을 비롯해 '화현 에센스', '화현 아이크림', '화현 크림' 등 천기단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담아 풍성하게 구성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