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순 경 흑갈색 샴푸·트리트먼트 추가 출시 예정
지난 5월 GS SHOP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 런칭한 LG생활건강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소비자들의 높은 주목과 함께 출시 3주만에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3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리엔 물들임'은 GS SHOP에서 제품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5월 11일 하루 동안 분당 27개씩 판매됐고 당일 유통사 라이브 방송 중 최대 매출을 달성했으며, 런칭 행사가 진행된 기간 동안 7일 연속 온라인 생활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등극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출시일부터 진행된 행사를 통해 행사 기간 동안 헤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는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감는 것 만으로 새치커버가 가능한 제품으로 산화제 성분을 비롯한 20가지 화학성분 없이 3주 만에 흰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치커버 샴푸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신뢰성이 중요해지고 어떤 성분을 넣었는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새치커버 샴푸를 기다려온 고객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면서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으로 제품이 일시 품절되기도 해 추가 물량을 확보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엔 물들임은 기존 자연 갈색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이어 좀 더 어둡고 무게감있는 색상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6월 중순 경 흑갈색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추가로 출시예정이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