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100만명 돌파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100만명 돌파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3.05.0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전, 걷기 등 고객의 일상생활 기록·분석…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

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채널의 생활서비스 '착!한생활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가입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022년 4월 출시한 '착!한생활시리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운전, 걷기, 건강 관리 등 고객의 일상 속 활동을 기록해 분석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고객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포인트도 제공한다.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는 '착!한생활시리즈'가 지난해 12월 가입자 수 50만명을 돌파한 이후 가입자가 매월 10만명 이상 증가하면서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삼성화재 보험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개인용 자동차보험, 여행보험,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 기간은 3년이다.

한편, 삼성화재는 서비스 출시 1년을 맞아 '착!라운지'와 '착!한 등급' 신설을 포함해 다이렉트 모바일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착!라운지'를 통해 이용자들은 '착!한생활시리즈'의 3가지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고, 친구 초대와 착!한 빙고 등 다양한 미션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친구 초대 기능은 주변의 지인에게 '착!한생활시리즈'를 간편하게 소개하고, 초대한 친구와 함께 애니포인트를 각각 받을 수 있다.

신설된 '착!한 등급'은 등급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로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WELCOME'부터 'CHAC VIP'까지 4등급으로 구분되며 등급이 높을수록 애니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단독 앱으로 출시하는 것이 일반적인 생활서비스 영역에서 기존 앱에 탑재된 서비스가 가입자수 100만명을 돌파한 것은 서비스 자체의 참신함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의 지속적인 출시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 더욱 유용한 생활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