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애드아시아 2023'서 리브랜딩한 광고 플랫폼 소개
메조미디어, '애드아시아 2023'서 리브랜딩한 광고 플랫폼 소개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3.10.17 17: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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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체인지(ME:XCHANGE)', '타겟픽(ME:Target Pick)' 등 플랫폼 리브랜딩
각각 운영되던 브랜드를 패밀리 브랜드로 통합해 글로벌 넘버원 플랫폼으로 도약
행사 부스 운영 통해 광고 플랫폼을 중점적으로 소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딩 강화
메조미디어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지역 대형 광고 축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에서 리브랜딩한 광고 플랫폼 3종을 선보인다. (사진=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지역 대형 광고 축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에서 리브랜딩한 광고 플랫폼 3종을 선보인다. (사진=메조미디어)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지역 대형 광고 마케팅 축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AdAsia 2023 Seoul)'에 참가해 새롭게 리브랜딩한 광고 플랫폼 3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은 광고,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분야에서 65년 전통을 지닌 대규모의 행사이다.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를 맞아 마케팅과 광고의 역할을 새롭게 조망하고, 국내외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와 기업 등이 참가해 광고 산업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애드아시아 행사에서 메조미디어는 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브랜드명이 변경된 광고 플랫폼 '맥스체인지(ME:XCHANGE)', '타겟픽(ME:Target Pick)', '타겟픽 비디오(ME:Target Pick Video)'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각각의 브랜드로 운영되던 광고 플랫폼을 'ME:(MezzoMedia의 ME)'라는 패밀리 브랜드로 통합해 글로벌 넘버원(No.1) 광고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디지털 광고 기술을 소개하는 전시인 '비즈니스 쇼케이스'에서 부스를 운영해 아시아 주요 광고주, 에이전시, 애드테크 기업들을 만난다.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에 내세우고, 신규 로고를 적용한 광고 플랫폼을 소개함으로써 국내외 시장에서의 브랜딩 강화에 나선다.

이번 리브랜딩 작업은 전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선별된 브랜드명을 토대로 재구성해 도출됐다. 기획부터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제작까지 약 6개월의 시간이 소요됐다. 

메조미디어 부스에서는 리브랜딩한 광고 플랫폼뿐만 아니라 디지털 미디어렙, 미디어 에이전시, 그리고 CJ ENM의 종합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디베이스앤(DBASE&)도 만날 수 있다. 

메조미디어 김승현 대표이사는 "아시아 최대 광고 축제인 애드아시아는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메조미디어와 새롭게 리브랜딩한 광고 플랫폼을 함께 소개하고, 국내외 시장에서 비즈니스 영역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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