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위한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론칭
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위한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론칭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4.03.12 15: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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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관리 고객도 코디의 방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일회성 유상 관리서비스
코웨이가 자가관리 고객 위한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자가관리 고객 위한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코웨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관리하는 자가관리 고객도 코웨이 케어서비스 전문가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당 서비스는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이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하여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정수기 필터·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코웨이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제품을 직접 관리하면서 번거로움을 느끼거나 정기 방문관리를 받고 싶어도 일정상 어려움으로 받지 못한 고객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언제든 간편하게 신청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고객들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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