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은 슈피겐 액세서리 할인" KT-슈피겐코리아, 제휴몰 오픈
"KT 고객은 슈피겐 액세서리 할인" KT-슈피겐코리아, 제휴몰 오픈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2.04.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피겐코리아 제휴 통한 KT고객 전용 액세서리 할인 사이트 '슈크림' 운영
휴대폰 구매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액세서리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
소비자 만족도 향상 및 대리점 액세서리 재고 운영에 도움 기대
KT는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회사 ‘슈피겐코리아’와 함께 KT 고객 전용 액세서리 구매인 사이트인 ‘슈크림(슈피겐 KT 드림)’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KT)
KT는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회사 ‘슈피겐코리아’와 함께 KT 고객 전용 액세서리 구매인 사이트인 ‘슈크림(슈피겐 KT 드림)’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KT)

KT는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회사 ' 슈피겐코리아'와 함께 KT 고객 전용 액세서리 할인 사이트인 '슈크림(슈피겐 KT 드림)'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슈크림' 사이트는 휴대폰 사용 시 필요한 좋은 품질의 액세서리를 고객의 취향에 따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KT 고객전용 온라인 샵으로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운영된다.

고객이 KT 휴대폰을 개통하면 MMS를 통해 KT 고객 전용 '슈크림'의 URL과 접속번호가 전송되고, 고객은 전송된 URL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케이스, 필름 및 충전기, 생활용품 등 다양한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슈크림' 프로그램의 대상 고객은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갤럭시 Z플립3, iPhone 13 시리즈, iPhone SE3, 갤럭시 S21 등 단말기를 개통한 고객으로, 이용 가능한 단말 라인업은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KT는 '슈크림'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액세서리 구매에 대한 부담을 낮춰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모바일 구매 시 제공되는 사은품 구매에 대한 대리점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여 KT 파트너인 대리점과의 상생 프로그램으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그동안 휴대폰 구매 시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액세서리에 대한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데 일조하기 위해 슈크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슈피겐코리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KT를 이용하시는 고객들께 더욱 다양한 제품과 가격적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