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38건)
[Digital금융]
하나은행, 손님 중심 'AI콜봇 서비스' 확대..."고객 퍼스트 가치 실현"
임영빈 기자 | 2024-03-15 10:08
[Digital금융]
기업은행, AI 음성봇 상담 서비스 'IBK바로' 선봬
임영빈 기자 | 2023-10-13 13:36
김연실 기자 | 2022-11-07 14:09
[Digital금융]
농협은행,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 오픈
임영빈 기자 | 2022-08-01 13:57
[Digital금융]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 내 'AI뱅커' 도입
임영빈 기자 | 2022-07-28 10:07
[Digital금융]
KB국민은행, RPA를 240개 업무에 적용....업무자동화 구현
김연실 기자 | 2022-05-04 13:52
황병우 기자 | 2022-02-22 09:00
[Digital금융]
농협금융, DT추진최고협의회 개최..."초일류 디지털금융사 도약"
임영빈 기자 | 2022-02-18 11:42
황병우 기자 | 2021-10-25 14:18
[Digital금융]
토스, 인사제도 대폭 개편...연말 휴가제도 정례화
황병우 기자 | 2021-10-19 11:12
[Digital금융]
새마을금고, 고객지원센터 시스템 고도화·이중화 완료
임영빈 기자 | 2021-08-23 16:24
[Digital금융]
신한은행, 미래금융공간 '디지로그' 오픈...'은행 같지 않은 은행' 선보여
임영빈 기자 | 2021-07-12 10:37
황병우 기자 | 2021-06-29 10:18
[Finance]
신한은행, KSQI 우수 콜센터 18년 연속 수상
임영빈 기자 | 2021-05-25 13:56
[Future뱅크]
삼성생명서비스, '가족친화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임영빈 기자 | 2020-12-16 14:28
조경화 기자 | 2020-11-20 14:55
[Digital금융]
교보생명, AI 챗봇 '러버스 2.0' 오픈으로 언택트 서비스 활성화
임영빈 기자 | 2020-09-22 10:52
[Finance]
DB손해보험, 콜센터 및 상담센터 전산 환경 전면 재구축
황병우 기자 | 2020-07-14 17:28
정성훈 기자 | 2019-12-20 13:51
[Digital금융]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⑪] 보험사 미래 인슈어테크에 달렸다.
임권택 기자 | 2019-05-22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