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금융 약자를 위한 상담우대서비스 도입
NH농협생명, 금융 약자를 위한 상담우대서비스 도입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3.08.1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S안내 최소화, 상담사 우선연결, VIP고품질 상담 제공

NH농협생명은 자사 콜센터인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를 도입·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지난 2022년 내맘같은 고객센터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한 지 1주년이 된 것을 기념하고자 금융약자를 위한 서비스 도입을 가장 먼저 추진했다고 전했다.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는 전화를 건 고객의 전화번호를 인식해 금융약자(고령층, 장애인)에게 선별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ARS단계를 최소화해 즉시 상담사에게 연결하는 ARS생략서비스,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인 우선연결서비스, 상담역량이 우수한 상담사와 연결되는 VIP고품질상담서비스로 구성됐다.

농협생명은 해당 서비스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일반고객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근 상담사를 10% 이상 증원했다고 설명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소외된 고객 없이 모든 고객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주요 운영방침인 만큼, 앞으로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