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 일상 문제 해결 위해 '라이프어드바이저' 실시
한화생명, 고객 일상 문제 해결 위해 '라이프어드바이저'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1.08.1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 마라톤, 결혼 등 주제로 연말까지 5개월간 진행 예정

한화생명이 고객의 일상에 대한 문제 해결을 각 분야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 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 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신청 기간은 11일부터 25일까지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 테스트 완료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16명에게는 임성빈, 이지영 씨 등 공간 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6인의 공간 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후 최대 2백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나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향후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부터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까지 사람들의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8월부터 연말까지 5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호
  • 등록일자 : 2009-0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