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오픈
BNK부산은행,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오픈
  • 조경화 기자
  • 승인 2022.02.14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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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뱅킹 앱(App)에서 보험 가입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BNK부산은행은 14일(월)부터 비대면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는 저축보험, 변액보험, 보장성보험 등 31개의 보험상품을 24시간 시간적·공간적 제약없이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BNK부산은행은 14일(월)부터 지방은행 최초로 비대면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14일(월)부터 지방은행 최초로 비대면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부산은행

고객의 니즈와 목적에 맞춰 재테크, 질병대비, 일상의 사고, 재산보호로 분류된 동종 상품군을 선택했을 때 환급율, 보험료, 예상적립액 등 한번에 자동 비교 설계돼 간소화와 편의성 측면에서 차별화했다.

자세한 내용 및 상품가입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금융상품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허영선 자산관리본부장은 “비대면이 일상으로 자리잡은 현 시대에서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편의성은 물론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비대면 채널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방카슈랑스’는 은행(Bangue)과 보험(Assurance)의 프랑스 합성어로 은행과 보험사가 협업을 통해 보험상품을 은행에서 판매할 수 있게 한 종합금융서비스 제도이다. 설계사에게 가입하는 것보다 비용이 낮아 보험료가 대체적으로 저렴한 특징이 있다.[파이낸셜신문=조경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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