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9건)
[Future뱅크]
KB국민은행, '소비자권익강화 자문위원회' 출범..."고객 신뢰 제고"
김연실 기자 | 2021-09-03 13:02
[Finance]
우리은행, 비대면 고객 관리 강화 위해 'WON컨시어지영업부' 신설
임영빈 기자 | 2021-07-02 08:50
[PEOPLE]
하나카드, 권길주 사장 취임…"고객 기반 확대·지급결제 집중"
임영빈 기자 | 2021-04-15 10:13
[PEOPLE]
금융감독원, 김철웅 부원장보·장석일 전문심의위원 임명
조경화 기자 | 2020-11-23 16:50
[Finance]
부산銀, ‘소비자보호 전문가’ 채용해 투자자 보호 강화나서
김연실 기자 | 2020-02-24 17:56
조경화 기자 | 2019-12-03 11:47
임권택 기자 | 2018-02-10 08:51
[Finance]
동부화재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실시
홍성완 기자 | 2015-12-15 13:50
[Finance]
생명보험사 30%가 민원평가 5등급 꼴찌
김연실 기자 | 2015-05-19 09:50
고진현 기자 | 2014-09-26 17:43
[Finance]
금융소비자연맹, 금융상품 소비자 품질인증 제도 최초 도입
조경화 기자 | 2013-08-05 08:00
[Finance]
하나금융, 그룹 차원의 ‘건강한 금융 검진의 날’ 시행
안현진 기자 | 2013-05-14 09:58
[Finance]
하나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안현진 기자 | 2013-03-20 11:09
[Finance]
보험가입정보 이익단체가 관리하면 안돼
조경화 기자 | 2013-01-21 08:36
[Finance]
농협銀, 부서 통폐합…지원부서 207명 영업점 배치
신영수 기자 | 2012-12-11 09:34
[Finance]
저축은행 피해자 보상문제는 다른 금융 피해자와 형평성 고려 필요
박광원 기자 | 2011-08-09 14:50
[Finance]
생보사 보험료 부풀려 받아 주주가 독식
박기연 기자 | 2011-04-22 13:12
[Finance]
논평, 불합리한 보험약관 소급 적용해야 한다
조경화 기자 | 2011-03-22 13:11
박광원 기자 | 2009-07-30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