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다이렉트’ 출시 후 2년간 누적 방문객 1천만명 돌파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 가치와 만족도 함께 높일 것”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 가치와 만족도 함께 높일 것”
SK렌터카가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4년 연속 렌터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가 주관하는 ‘국가서비스대상’은 학계와 산업계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하고, 소비자가 인정한 우수 서비스를 발표하는 상이다.
SK렌터카에 따르면 4년 연속 수상 배경으로 SK렌터카는 장기렌터카 온라인 서비스 ‘SK렌터카 다이렉트’를 중심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업계 최초 신개념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제고한 점이 주효했다.
SK렌터카 다이렉트는 별도 앱 설치 없이 3분이면 빠르고 간편하게 장기렌터카 계약이 가능하고, 견적은 1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SK렌터카 다이렉트는 지난 2021년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2년간 웹사이트 누적 방문객이 1천만명을 넘어서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온라인 중심의 혁신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한 노력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으며 4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정성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