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등 전체 평가 항목서 업계 최고점 받으며 3년 연속 수상
”렌터카 기업으로서 중고차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을 다각화해 나갈 것”
”렌터카 기업으로서 중고차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을 다각화해 나갈 것”
SK렌터카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렌터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한 해 동안 각 산업·부문별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총 4개 분야를 종합 평가해 대한민국 산업계를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SK렌터카는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새로움과 편리함을 더하는 혁신적인 렌털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강화하며 3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SK렌터카는 날로 커지고 있는 중고차 시장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중고차 상품 라인업을 적극 확대하며 고객 선택지를 확대한 것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국내 중고차 시장은 신차의 2배 규모로,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렌터카 기업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용 목적이나 인수 여부 등에 따라 중고차 상품을 다각화한 것이 3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조경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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