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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반고인터내셔널(대표 민복기)과의 제휴를 맺고, 2일부터 캐주얼 슈팅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 http://bf.nexon.com)’에서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converse)’를 활용한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버블파이터 ‘개인전’을 통해 ‘별’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이벤트용 한정 게임 내 아이템 ‘컨버스 올스타 슈즈’ 물론, 실제 컨버스 운동화를 선물한다. 버블파이터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조재유 팀장은 “캐주얼 슈팅 게임이 갖는 경쾌하고 참신한 분위기와 ‘컨버스’의 젊고 자유로운 이미지가 잘 부합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공개 테스트 이후 첫 마케팅 협력 사례인 만큼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블파이터에서는 개인간의 승부를 겨루는 ‘개인전’과, 이를 위한 다양한 신규 맵이 추가되며, 길드 생성 및 유지 과정을 도와주는 ‘길드 지원 시스템’도 함께 공개된다. 버블파이터는 캐주얼게임의 산실 ‘로두마니 스튜디오’에서 ‘다오’, ‘배찌’ 캐릭터를 사용해 선보인 세 번째 시리즈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삼인칭 슈팅 게임을 캐주얼하고 쉽게 표현한 신선한 게임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넥슨 소개: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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