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에 사람을 최우선 가치로 새 아이덴터티 발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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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코리아도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 1988년 이후 25년간 국내 수입차 역사와 함께해 온 볼보차는 지난 12월을 기점으로 2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볼보차는 국내 진출 10년만인 1998년3월 본격적인 직판체제를 구축하고 S40, V40, S70, V70, C70등의 모델을 잇달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이어 99년 럭셔리 세단 S80을 국내에 도입하고 스포츠 세단 S60과 4륜구동 XC70을 소개했다.
2003년에는 볼보 최초 SUV인 XC90을 발표하고, 2009년에는 스스로 제동하는 XC60을, 지난해엔 풀체인지 모델 S60과 새로운 에스테이트 V60을 구축하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볼보코리아는 2만대 판매를 기점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보다 안전한 차량을 만들어 국내 자동차시장과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올해부터는 'Designed Around You'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더해 ‘사람’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볼보만의 철학을 새롭게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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