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5일까지 '207GT' 1대 등 증정 이벤트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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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은 Easy · Elegance · Enjoyable 3가지 슬로건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지닌 프렌치 감성을 공유하고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원활하게 할 예정이다.
주요 콘텐츠는 매달 발행되는 '쎄씨봉' 뉴스레터를 통해 브랜드 역사, 프랑스 문화, 여행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푸조 엠블럼인 사자를 캐릭터화 한 ‘므쓔 푸조’ 가 직접 경험하는 한국 적응기 등을 담아 유저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푸조 공식 블로그와도 콘텐츠가 연계된다.
한편 공식수입사인 한불모터스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3월15일까지 생활속 모든 207이미지를 찍어 담벼락에 게시하는 '세상의 모든 207을 찍어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트렌디 아이콘 207GT 1대, 주말 시승권, 임주희 리사이틀 공연티켓, 1923 보디숑 사자상, 푸조 키링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말 푸조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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