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이 8월말로 출시 시기를 앞당긴 베스트셀링 중형세단 '파사트'의 총3편의 티저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이내믹한 성능, 넓은 실내, 정숙성, 뛰어난 연비 등 신형 파사트의 차별화된 점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국내에 처음 공개된 신형 파사트는 패밀리 세단의 차별화된 가치와 함께 3000만원 후반~4000만원대 초반이라는 가격대가 공개되면서 높은 관심을 끈 바 있다.
7세대 신형 파사트는 웅장한 외관과 독창적인 스타일에 품질도 완벽에 가깝다. 국내에는 디젤, 가솔린 2개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