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코리아가 공식 기업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고객 우선주의를 표방한 페이스북은 소비자들과 신차정보, 서비스 관련 정보를 빠르게 소통하는 채널로 이용해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고급 럭셔리 SUV 명가다운 랜드로버의 디자인과 첨단 기술도 페이스북을 통해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픈과 동시에 내달 출시 예정인 '올 뉴 레인지로버'에 적용된 100% 알루미늄 모노코크 보디 등 기술적 진보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는 2월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고급 브리프 케이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대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