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가 최근 세계적인 브랜드 평가 컨설팅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조사에서 페라리는 유명 500개 브랜드를 모두 제쳤다. 특히 구글, 코카콜라, PwC, 에르메스 등 상위 4개 초우량 브랜드들을 물리쳐 주목된다. 루카 디 몬테제몰로 페라리 회장은 “영향력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성과는 페라리의 우수한 비즈니스 능력이 입증된 것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대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