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상은 포브스코리아가 2012년부터 브랜드 인지도, 경영비전, 마케팅 전략과 성과, 사회적책임 이행, 소비자 보호에 대해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거쳐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업계 최초로 충전식 선불카드 모바일 결제를 비롯 단골 혜택 프로그램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를 통해 고객의 이름을 불러 주는 서비스로 감성소통 문화를 선보이고, ISO 26000 책임 경영을 선포해 고용창출, 동반성장의 사회적 책임 강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