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소비자 최고 브랜드' 선정 기념 이벤트
스타벅스, '소비자 최고 브랜드' 선정 기념 이벤트
  • 박상대 기자
  • 승인 2014.01.28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는 포브스코리아가 발표한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에서 커피전문점부문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음료 3잔을 구매하면 톨 사이즈 음료 한잔을 추가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1월말까지 진행한다.

이 상은 포브스코리아가 2012년부터 브랜드 인지도, 경영비전, 마케팅 전략과 성과, 사회적책임 이행, 소비자 보호에 대해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거쳐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업계 최초로 충전식 선불카드 모바일 결제를 비롯 단골 혜택 프로그램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를 통해 고객의 이름을 불러 주는 서비스로 감성소통 문화를 선보이고, ISO 26000 책임 경영을 선포해 고용창출, 동반성장의 사회적 책임 강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