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웨딩 마일리지 행사 '인기몰이'
삼성 웨딩 마일리지 행사 '인기몰이'
  • 박상대 기자
  • 승인 2014.08.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7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S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행사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행사는 3개월간 삼성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구매한 금액, 삼성카드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고 200만원 제공하고 있다.

7월 첫주부터 한달간 참가한 고객이 주평균 3배 가까이 증가하며 예비 신혼부부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같은 인기를 통해 7월 한달간 삼성 혼수가전 판매 비율이 직영점 기준 으로 지난해보다 18% 늘면서 내수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고 있다.

특히 10월부터 시작되는 윤달로 결혼식을 앞당기고 서둘러 혼수를 구매하는 예비부부가 늘어나면서 웨딩 마일리지 행사가 이어지는 8, 9월에도 혼수가전 판매 상승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