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곁으로"…한국타이어, 글로벌 신브랜드 론칭
"소비자 곁으로"…한국타이어, 글로벌 신브랜드 론칭
  • 박상대 기자
  • 승인 2014.11.06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북미, 중남미, 아태지역에 띄운다.

한국타이어는 매출의 80% 이상을 해외에서 달성하고 있는 만큼, 세계 권역별에 최적화된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라우펜은 독일어로 '달린다'는 뜻으로,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타이어의 기본 성능에 충실하겠다는 의미가 깔려있다.

이와 관련해 서승화 부회장은 "새 브랜드 라우펜을 통해 세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어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면서 세계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