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함평나비축제’ 소비자 소통 강화
쌍용차, ‘함평나비축제’ 소비자 소통 강화
  • 김바울 기자
  • 승인 2016.04.29 10:5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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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지역축제 후원 및 연계 마케팅 실시
▲ 쌍용차가 대표적 봄 축제 중 하나인 함평나비축제에 신차 티볼리 에어를 전시하고 행사 진행을 위한 업무차량을 지원한다. 행사장 입구 전시공간에 티볼리 에어.



쌍용자동차가 대표적 봄 축제 중 하나인 ‘함평나비축제’에 신차 티볼리에어를 전시하고 행사 진행을 위한 업무차량을 지원하는 등 후원한다.

쌍용차는 28일 전남 함평군 함평엑스포공원에서 추한빈 호남지역본부장과 함평군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 함평나비축제’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 및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8일까지 함평엑스포공원과 함평천 일대에서 펼쳐지는 함평나비축제는 지난 1999년 1회 축제가 개최된 이래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이 축제는 자연과 생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 매년 30만명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인기 축제로 성장했다.

한편 쌍용차는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전시공간에는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 등 신모델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살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행사기간 동안 제공되는 코란도 C와 코란도 투리스모는 원활한 축제 진행을 위한 업무용 차량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그동안 쌍용차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비롯해 대표 겨울축제인 화천 산천어축제 등 전국 주요 지역축제를 후원, 다양한 연계 마케팅을 실시하며 축제의 활성화를 돕는 한편 지역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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