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10월 1일부터 '갤럭시 노트7'의 일반 판매를 재개한다.
'갤럭시 노트7'은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 딜라이트샵과 2만여 개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10월 한 달 동안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스플레이 파손 수리비용 50% 지원, 삼성페이몰 10만 원 할인 쿠폰 등의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새로운 '갤럭시 노트7'에 안정성이 확보된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소비자들이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Always On Display'와 화면 상단 상태 표시줄의 배터리 아이콘을 녹색으로 변경했다.
특히, 'Always On Display'의 배터리 아이콘은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이전에 비해 크기를 30% 확대했으며 제품 상자 측면에 식별을 위해 '■' 마크를 적용했다.
'갤럭시 노트7'은 기존과 동일한 98만8천900원으로 10월 1일부터 블루 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 등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기존 '갤럭시 노트7'리콜을 10월 1일까지 80% 이상 달성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30일까지 전국 2만여 개 이동통신사 대리점 등에서 진행하던 제품 교환은 10월 1일부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내 디지털프라자에서만 진행돼 교환처가 전국 160여 곳으로 줄어들게 된다.
또한 '갤럭시 노트7' 교환 고객과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갤럭시 S6 엣지+','갤럭시 노트5'로 전환한 고객에게는 이동통신사와 협력해 통신 비용 3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사전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을 위한 개통 기한을 연장한다.
지난 8월 18일까지 진행된 사전구매에 참여하고 10월 15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피트니스 특화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2'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변함 없는 관심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빠른 시일 내에 기존 제품을 교환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갤럭시 노트7'은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 딜라이트샵과 2만여 개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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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10월 한 달 동안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스플레이 파손 수리비용 50% 지원, 삼성페이몰 10만 원 할인 쿠폰 등의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새로운 '갤럭시 노트7'에 안정성이 확보된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소비자들이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Always On Display'와 화면 상단 상태 표시줄의 배터리 아이콘을 녹색으로 변경했다.
특히, 'Always On Display'의 배터리 아이콘은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이전에 비해 크기를 30% 확대했으며 제품 상자 측면에 식별을 위해 '■' 마크를 적용했다.
'갤럭시 노트7'은 기존과 동일한 98만8천900원으로 10월 1일부터 블루 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 등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기존 '갤럭시 노트7'리콜을 10월 1일까지 80% 이상 달성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30일까지 전국 2만여 개 이동통신사 대리점 등에서 진행하던 제품 교환은 10월 1일부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내 디지털프라자에서만 진행돼 교환처가 전국 160여 곳으로 줄어들게 된다.
또한 '갤럭시 노트7' 교환 고객과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갤럭시 S6 엣지+','갤럭시 노트5'로 전환한 고객에게는 이동통신사와 협력해 통신 비용 3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사전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을 위한 개통 기한을 연장한다.
지난 8월 18일까지 진행된 사전구매에 참여하고 10월 15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피트니스 특화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2'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변함 없는 관심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빠른 시일 내에 기존 제품을 교환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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