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성 강화 신규 모델 추가…경차시장 1위 굳히기
기아자동차가 모닝에 상품성을 강화한 신규 모델을 추가하며 경차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
기아차는 올 뉴 모닝의 신규 트림 '트렌디'를 추가해 4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기아차에 따르면 모닝은 2004년 출시 이후 올해 8월까지 3세대에 걸쳐 98만4033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연말까지는 100만대 이상 팔릴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1월 출시된 올 뉴 모닝은 1∼8월 경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했으며, 이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규 트림을 선보였다고 기아차는 밝혔다.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트림의 사양을 기본으로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한 것이 특징이다.
14인치 알로이 휠과 앞좌석 발열 시트, 뒷좌석 파워윈도우, 전동 접이 아웃사이드 미러 등이 기본 적용됐다. 판매 가격은 1090만원 이며, 자동변속기를 추가하는 경우 1215만원이다.
올 뉴 모닝 트랜디 트림에 탑재되는 1.0리터 카파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76마력을 내며, 자동변속기 장착 시 복합연비 기준 리터당 15.4km를 달릴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럭셔리 트림의 선호 사양을 대부분 갖추면서도 가격은 100만원 저렴해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달 중 기아차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로 모닝 트렌디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9월 프로모션이 함께 적용돼 연간 최대 17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올 뉴 모닝의 주 고객층인 2030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히고자 주노플로, 넉살 등 인기 뮤지션들과 협업해 제품 관련 음원을 출시하는 '영 컬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올 뉴 모닝의 신규 트림 '트렌디'를 추가해 4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기아차에 따르면 모닝은 2004년 출시 이후 올해 8월까지 3세대에 걸쳐 98만4033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연말까지는 100만대 이상 팔릴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1월 출시된 올 뉴 모닝은 1∼8월 경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했으며, 이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규 트림을 선보였다고 기아차는 밝혔다.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트림의 사양을 기본으로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한 것이 특징이다.
14인치 알로이 휠과 앞좌석 발열 시트, 뒷좌석 파워윈도우, 전동 접이 아웃사이드 미러 등이 기본 적용됐다. 판매 가격은 1090만원 이며, 자동변속기를 추가하는 경우 1215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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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럭셔리 트림의 선호 사양을 대부분 갖추면서도 가격은 100만원 저렴해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달 중 기아차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로 모닝 트렌디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9월 프로모션이 함께 적용돼 연간 최대 17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올 뉴 모닝의 주 고객층인 2030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히고자 주노플로, 넉살 등 인기 뮤지션들과 협업해 제품 관련 음원을 출시하는 '영 컬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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