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치 판매 목표량 확보…30대가 전체 계약물량의 33%를 차지해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뉴 캠리의 누적 계약대수가 2000대를 돌파하며 4개월치 판매 목표량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뉴 캠리는 지난달 19일 공식 출시에 앞서 9월부터 사전계약에 돌입, 10월 추석 연휴로 공식 영업일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2000대가 넘는 계약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뉴 캠리는 30대 구매자들이 전체 계약 물량의 약 33%를 차지하며 젊은 세대 소비자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김준원 강남전시장 영업부장은 "운전의 재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안전성 등 캠리의 큰 변화가 판매 호조의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공식 런칭 이후 계약이 더 늘었는데, 시승 이후 고객들이 뉴 캠리의 ‘와일드’함에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요타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다이내믹하면서도 혁신적인 캠리만의 스타일이 고객 분들께 어필이 된 것 같다"며, "기존 캠리가 제공해온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께 ‘전례없는 변화’를 선보일 뉴 캠리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 캠리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혁신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디자인, TNGA 플랫폼, 새롭게 개발된 2.5L 엔진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특징이다.
뉴 캠리 가솔린의 가격은 3590만원이며, 뉴 캠리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4250만원이다.
뉴 캠리는 지난달 19일 공식 출시에 앞서 9월부터 사전계약에 돌입, 10월 추석 연휴로 공식 영업일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2000대가 넘는 계약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뉴 캠리는 30대 구매자들이 전체 계약 물량의 약 33%를 차지하며 젊은 세대 소비자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김준원 강남전시장 영업부장은 "운전의 재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안전성 등 캠리의 큰 변화가 판매 호조의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공식 런칭 이후 계약이 더 늘었는데, 시승 이후 고객들이 뉴 캠리의 ‘와일드’함에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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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캠리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혁신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디자인, TNGA 플랫폼, 새롭게 개발된 2.5L 엔진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특징이다.
뉴 캠리 가솔린의 가격은 3590만원이며, 뉴 캠리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425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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