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그룹의 WM하우스뷰가 이달 중 나올 전망이다.
WM하우스뷰는 글로벌 경제전망에 기초한 고객자산배분전략으로, 매월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 상품을 제시할 수 있는 체계적 가이드라인 역할을 한다.
농협금융은 자본시장 전문가들의 고객자산가치제고 TFT 착수, 고객자산가치제고협의회 출범 등 지난 2개월간 WM하우스뷰 플랫폼을 준비해왔다.
하우스뷰는 1단계로 가장 기본적인 6개 자산군에 대한 자산배분비중을 결정하고 2단계로 국가별·섹터별 20여개 자산군에 대한 투자매력도를 분석하여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이를 은행·증권 등 계열사에 전달해 판매상품 선정에 활용토록 해 고객별 맞춤형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WM하우스뷰는 다음해 신설되는 고객자산가치제고 전담조직 WM기획팀을 통해 정합성을 높이고 영업점 판매 모니터링, 고객 의견 수렴 등을 지속적으로 정교화해 갈 예정이다.
농협금융은 WM하우스뷰를 통해 농협금융의 투자상품 경쟁력 및 판매직원 역량 강화와, WM부문의 계열사간 협업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WM하우스뷰는 글로벌 경제전망에 기초한 고객자산배분전략으로, 매월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 상품을 제시할 수 있는 체계적 가이드라인 역할을 한다.
농협금융은 자본시장 전문가들의 고객자산가치제고 TFT 착수, 고객자산가치제고협의회 출범 등 지난 2개월간 WM하우스뷰 플랫폼을 준비해왔다.
하우스뷰는 1단계로 가장 기본적인 6개 자산군에 대한 자산배분비중을 결정하고 2단계로 국가별·섹터별 20여개 자산군에 대한 투자매력도를 분석하여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이를 은행·증권 등 계열사에 전달해 판매상품 선정에 활용토록 해 고객별 맞춤형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WM하우스뷰는 다음해 신설되는 고객자산가치제고 전담조직 WM기획팀을 통해 정합성을 높이고 영업점 판매 모니터링, 고객 의견 수렴 등을 지속적으로 정교화해 갈 예정이다.
농협금융은 WM하우스뷰를 통해 농협금융의 투자상품 경쟁력 및 판매직원 역량 강화와, WM부문의 계열사간 협업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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