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 자메이카, 캐나다 등 주요국 마켓 매출 50위권에 오르기도
모바일 게임업체 게임빌은 자사의 인기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전세계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크리티카'는 2014년 7월 글로벌 출시된 모바일 액션 역할 수행 게임(RPG)으로 '손안의 초액션'을 슬로건으로 한 통쾌한 타격감, 빠른 전개, 다양한 액션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게임빌은 크리티카가 최근에도 쿠웨이트, 엘살바도르, 자메이카, 폴란드, 캐나다 등 주요 국가 오픈 마켓 매출 순위 50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고수하고 있으며 조만간 게임의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빌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장기 운영 노하우가 빚어낸 성과"라며 "향후 대형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마케팅에 계속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티카'는 2014년 7월 글로벌 출시된 모바일 액션 역할 수행 게임(RPG)으로 '손안의 초액션'을 슬로건으로 한 통쾌한 타격감, 빠른 전개, 다양한 액션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게임빌은 크리티카가 최근에도 쿠웨이트, 엘살바도르, 자메이카, 폴란드, 캐나다 등 주요 국가 오픈 마켓 매출 순위 50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고수하고 있으며 조만간 게임의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빌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장기 운영 노하우가 빚어낸 성과"라며 "향후 대형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마케팅에 계속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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