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 본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 마케팅 A등급 획득
소자 본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 마케팅 A등급 획득
  • 박기연 기자
  • 승인 2010.04.19 16: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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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망 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이 한국마케팅협회컨설팅 마케팅전략연구소에서 실시한 마케팅 최적화 진단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

현재 창업 시장에 불고있는 두마리치킨 붐을 주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최초로 본사 웹 마케팅 부서를 구축하였다. 사내 마케팅 팀 구축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과 온라인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단기단 내에 전국 체인점 300호점을 돌파하는 등 불황속에서도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2010년 유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한국마케팅협회컨설팅 마케팅전략연구소에서 주관하는 한국마케팅인증사이트대상 2010 korea marketing certification award에서 마케팅 최적화 진단의 심사기준(6c진단/ui진단/vision진단/people진단/po진단)에서 최고의 등급인 a등급으로 통과했다.

이번 한국마케팅인증사이트대상은 총 20개의 프랜차이즈 업체가 후보군에 올랐으며 마케팅 활동을 6개의 분야로 나눠 2주동안의 철저한 심사를 거쳐 업체들의 마케팅 활동을 평가했다.

마케팅전략연구소 관계자는 “티바두마리치킨이 고객가치와 사회적 책임이라는 마케팅 가치를 구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산업에서의 마케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해 2010 korea marketing certification award 인증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2002년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과 시즌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저탄소 녹색성장 이벤트, 체험단 모집 이벤트, 스타 마케팅 실시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본사 차원에서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는 “333 창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 및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업계 최초로 매일 1:1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실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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