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한국·일본·인도 비공개테스트 시작
NHN,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한국·일본·인도 비공개테스트 시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8.3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과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포스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FPS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가 30일부터 3일간 아시아 지역 CBT(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3D 1인칭 슈팅(FPS) 게임으로 2015년에 출시해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이번 CBT는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4시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 이용자를 타깃으로 한 만큼 한국과 일본 그리고 인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제공=NHN)
(제공=NHN)

특히 SPOTV 게임즈의 FPS 게임 전문 MC 김수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특집 LIVE 방송’이 눈에 띈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에서 비공개 테스트 기간동안 매일 밤 9시부터 10시 사이 모바일 FPS 유튜버와 유저간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CBT 미션 이벤트’에서는 CBT 기간 동안 150킬 달성, 25게임 플레이, 12승 달성의 세 가지 미션을 완수한 유저에게 런칭 시점에 한정판 티어 5 무기 스킨을 지급하고 최고 레벨에 도전하는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1인에게 아이패드 미니5(64G, wifi)를, 차상위 20인에게는 PAYCO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를 플레이하며 나타난 버그 등에 대해 정성 들여 제보해준 사람들중 버그왕 1명을 선발해 페이코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5명의 우수 버그 제보자들에게 페이코 상품권 1만원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버그 제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설문조사 이벤트’에서는 8월31일부터 9월2일까지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 게임 내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실시되는 설문조사에서 솔직한 의견을 남겨 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페이코 상품권 및 기프티콘(5만원권 1명, 3만원권 5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5명)을 지급한다.

NHN 관계자는 “첫 비공개테스트를 기반으로 이용자들의 반응과 의견을 수렴해 연내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며 “아시아 이용자 감성에 맞는 게임성과 콘텐츠를 지속 발굴, 향후 e스포츠와의 접목 역시 진지하게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신문=이광재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