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가전 브랜드 '모드비' 신세계 타임스퀘어에 첫 매장 오픈
캐리어, 가전 브랜드 '모드비' 신세계 타임스퀘어에 첫 매장 오픈
  • 황병우 기자
  • 승인 2023.11.2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 감성 가전제품 '모드비’ 브랜드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하며 고객 경험을 제공
1인 가구 겨냥 618L 용량의 'Fit-in’ 냉장고, 와인보관 기능 '와인 에디션' 냉장고 출시
캐리어가 감성 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했다. (사진=캐리어)
캐리어가 감성 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했다. (사진=캐리어)

캐리어는 '나만의 가전, 나만의 모드'라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감성 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가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2030세대와 1~2인 가구를 위한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는 프랑스어로 '세련된 현대 삶의 방식'이라는 뜻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나만의 컬러 및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가진 제품들을 선보인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리빙관 2층에 마련된 모드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618L 용량의 'Fit-in' 냉장고와 와인에디션 냉장고 등 다양한 모드비의 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실버 컬러의 'Fit-in' 냉장고는 1인 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충분한 618L 용량의 제품이다.

제품 하단에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복합냉장고인 와인에디션 냉장고는 나무 선반에 총 16병의 와인 보관이 가능해 집에서 와인을 즐기는 홈술족에게 적합하다. 이외에도 캐리어는 공간절약형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 주방가전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리빙관 2층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이달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모드비&캐리어 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혼 필수 가전 패키지, 1인 가구 패키지, 에어 프레시 패키지, 스위트홈 패키지 등 패키지 행사를 진행하며 특별한 할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한다.

캐리어 관계자는 "2030세대의 감성을 맞춘 모드비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의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했다"며 "모드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점차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