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도심 산책로 '별마당길'서 쾌적한 걷기 가능…곳곳에 각종 응원 메시지도
고양·수원도 1층서 쇼핑·식도락·문화 시설 즐기며 여유롭게 챌린지 참여할 수 있어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고 풍성한 캐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한다. 스타필드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함께 내년 1월 15일까지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필드 코엑스몰·고양·수원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를 구경하며 걷는 일상적 경험을 재미있는 리워드 경험으로 전환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스타필드는 설명했다.
고객들은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쇼핑·예술·전시·문화·엔터테인먼트 등 스타필드 곳곳의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새롭게 재발견하며 한 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각종 캐시 혜택의 재미까지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캐시워크 앱 내 B2B·B2G 플랫폼 '팀워크'에서 스타필드 지점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참여 버튼을 클릭한 후, 각 지점에 마련된 스탬프 지역을 방문하기만 하면 된다. 스탬프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스탬프를 1개씩, 최대 2개 획득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스탬프 1개당 최대 1만캐시까지 랜덤으로 캐시워크 캐시를 지급하며, 기간 내 스탬프 2개를 모두 획득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지점별 1천200명을 추첨해 F&B 쿠폰 5천원권을 증정한다고 스타필드는 덧붙였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추운 겨울에도 쾌적하게 걸을 수 있는 도심 속 실내 산책로인 '별마당길'을 따라 스탬프 지역을 마련했다. 별마당길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입구부터 봉은사역 7번 출구까지 이어지는 왕복 1.6km의 걷기 트랙이다.
또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고객들이 별마당길을 걷는 동안 올해를 되돌아보고, 더욱 활기찬 새해를 다짐할 수 있도록 '내 마음의 탐구'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응원 메시지도 배치했다.
스타필드 고양과 수원은 1층 전체를 돌아볼 수 있도록 스탬프 지역을 마련해 방문객 누구나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여유롭게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고양은 1층 슈스파(shoespa) 매장 앞과 고메스트리트에서, 수원은 1층 미디어타워와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스탬프를 획득 가능하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