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관왕 수상
한전KDN, 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관왕 수상
  • 임영빈 기자
  • 승인 2020.12.10 10: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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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장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 대상 동시 수상

한전KDN이 '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웹사이트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장상과 인쇄 사보 공공부문 편집 대상을 동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커뮤니케이션 시상 축제다. 국가기관이나 기업, 단체 등을 총망라하여 우수하고 특별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선정해 시상한다.

한전KDN 누리집 화면 (사진=한전KDN)
한전KDN 누리집 화면 (사진=한전KDN)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장상을 수상한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고객선호 콘텐츠를 우선 배치한 점을 높게 인정받았다. 아울러 '국민과 소통하는 온라인 채널'을 목표로 '대국민 소통채널', '알기 쉬운 전력ICT 솔루션 서비스', '사회적 가치 실현' 등으로 에너지 ICT를 국민에게 알리고 있다.

한전KDN 사보인 <KDN Life>는 '함께 만드는 우리 회사 사보'를 모토로 '한전KDN인들의 또 다른 역할'이라는 주제로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 형성 등 상호존중의 기업문화를 만들어간다는 부분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외부 독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증설함으로써 대(對)국민 소통채널의 역할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이런 점들을 인정받아 인쇄사보 공공부문 3년 연속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공공기관으로서 대국민 소통은 기업의 성장과 함께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SNS 등을 연계한 사이트 운영과 웹진 신규 구축 등을 통하여 한전KDN의 웹사이트와 사보가 국민과의 소통창구로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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